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코디

울리치 아크틱 파카 코디






오늘의 코디는 20대부터 40~50대 중년남성들도 소화가 가능한 울리치 아크틱 파카를 이용한 코디를 연출해보았습니다. 중년 남성분들은 청바지를 즐겨입으시는 분들이 드문 것 같은데요. 제가 한 코디처럼 입으면 캐주얼 하면서도 나이대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울리치 - 아크틱파카 Arctic Parka Df-New Black]


후드의 털은 탈부착이 가능하고 길이감이 있는 편이여서 보온성이 우수한 파카 입니다. 단추와 지퍼로 이중잠금이 되어있으며 생활방수도 되는 재질이라고 합니다. 울리치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러프앤러기드 - Command Knit]


러프앤러기드의 커맨드 니트는 울과 나이론으로 혼합된 실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우수하고 블랙,그레이 배색으로 어디에도 매치하기가 좋은 니트 입니다. 가을겨울에 셔츠 위에 입기 좋고, 봄에는 셔츠없이 니트만 입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랙스맥그레거 - 211176605-BLK]


랙스맥그레거의 체크 셔츠 입니다. 색감이 아주 좋네요. 블리치 처리가 되어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데 좋은 남방인 것 같습니다. 사이즈는 루즈 한 핏으로 남녀모두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바론즈 - Idun Straight Jean]


슬림 스트레이트 핏으로 제품 사진으로는 그다지 슬림해보이지 않지만 착용샷을 보니 굉장히 슬림한 핏 인 것 같습니다. 자연스러운 워싱이 잘되있는 것 같네요 10부정도의 기장이라고 합니다. 기본아이템으로 하나쯤 있어야 할 스타일의 데님이네요.




[아몬무브먼트 - 1456 Baseman White]


꾸준한 인기를 받고있는 아몬무브번트의 베이스맨 입니다. 올백의 스니커즈가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에게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자연스러운 컬러의 아웃솔이 이쁜 것 같네요. 디자인 자체가 유행을 안타고 남녀노소 신기 좋은 기본아이템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