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코디

디스이즈네버댓 남자 항공점퍼 코디







오늘을 그래도 날씨가 따뜻한 것 같네요. 검정색은 누구한테나 잘 어울리는 색이 잖아요? 그래서 검정색 항공점퍼에 어울릴만한 옷들을 코디 해보았습니다. 다소 어두운 컬러로만 코디를 했기 때문에 누가 입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합니다. 코디가 조금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목도리나 안경, 모자를 무늬가 있거나 밝은 톤이 컬러로 매치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 -  Flight Jacket Black]


기본 항공점퍼의 정석이네요. 보통 항공점퍼는 가을에 많이 입곤 하는데 두께감이 있어서 겨울에도 입기 괜찮다고 하네요.



[에잇세컨즈 - 블랙 깅엄 체크 셔츠 ]


별다른 설명은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깅엄체크셔츠는 기본아이템이니까요~ 조금이나마 밋밋하지 않게 보이려고 단색 셔츠 대신에 깅엄체크셔츠를 선택했습니다. 



[모스트더블유앰 -  Cotton slacks (Khaki)]


카키색 슬랙스도 기본아이템 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가을,겨울에 입기 좋죠. 살짝 롤업해서 입으면 훨씨 멋스러울 것 같습니다.



[프리즘웍스 x 아몬무브먼트 - 3688 Alfred Brown]


프리즘웍스와 아몬무브먼트의 콜라보 신상입니다. 소가죽과 트위드원단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자세히 보면 밑창부분이 단색이 아니란걸 확인 할 수 있으실 겁니다. 이부분도 이 신발을 선택한 이유중에 하나 입니다.  굽은 3cm정도 될 것 같네요.


[세이코알바 -  AT3523X1]


조금 너무 클래식하지도 캐주얼하지도 않은 디자인을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시계줄 컬러도 옷 코디에 비해 밝은편이지만 톤 자체가 너무 튀지 않기 때문에 좋은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데일리코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파인더스트리MA-1 코디  (0) 2016.11.24
띠어리 벨빈코트 코디  (0) 2016.11.24
울리치 아크틱 파카 코디  (0) 2016.11.23
카멜 코트로 남친룩 완성  (0) 2016.11.22
카키색 N3B 파카 기본아이템 코디  (0) 2016.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