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 DXSH09911-BE

디스커버리 하면 롱패딩이나 백팩만 생각이 나곤했는데요.


디스커버리표 이쁜 스니커를 발견했습니다.


디자인은 전혀 다르지만 뭔가 크고 묵직한 느낌이 발렌시아가 스니커즈 느낌이 나는듯 하네요.


이 운동화의 장점은 일단 보기와는 다르게 매우 가볍다고 합니다.


무게가 350g이고 , 착용감도 매우 좋다고 하네요.


블랙,그레이,베이지 총3종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베이지가 제일 나은 것 같네요.


굽도 5cm여서 키높이 효과도 있네요.


가격은 10만원 초반대로 무난한 편이기 때문에 , 대학생들에게 추천하고싶은 운동화 입니다.


데일리 용으로 신기 딱 좋은 것 같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디스커버리 - 버킷 디워커]



[디스커버리 - 버킷 디워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