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1507 양말 구매 후기


기본 흰색이나 검정색 양말을 구매하시려는분들 많으시죠?


기본 컬러여서 파는 곳도 많기 때문에 어디서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제가 이번에 패션커뮤니티에서의 추천으로 무신사스토어에서 1507양말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흰색 3개 검정색 3개로 구성되어있는 세트를 구매했구요, 가격은 개당 2700, 2800원 정도 되는 것 같네요.



먼저 구매를 했더니 색깔별로 3개씩 묶어서 배송이 오더군요. 대표로 흰색을 신어 보았습니다. 



저는 발가락 라인 빼고는 민무늬 인줄 알았는데 발등에 흰색 줄무늬가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신발을 신은 상태에선 보이지도 않고 신발을 벗고 있어도 딱히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저는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흰색이지만 청바지에 스니커즈를 신고 한번 찍어봤습니다.


착용감은 매우 편했고 상품 설명에 나와있는것 처럼 250~270사이즈의 발에 딱 맞는 것 같습니다.



기장감은 다리길이에 따라 다르지만 종아리 밑까지 옵니다 (일반적인 장목양말 길이)


그리고 생각보다 유니클로나 일반 길거리에서 파는 양말에 비해 두께가 얇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유니클로 양말은 많이 신으면서 느낀 불편함이 바로 생활하다보면 양말이 내려오는게 가장 단점이였는데요.


유니클로 양말보다는 확실히 착용감이 좋지만 이 놈도 움직이다보면 살짝 흘러내리지 않을까 싶은 느낌이 듭니다.


이 부분은 몇번 신어본 후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전반적인 평가는 착용감이 좋고, 길이가 적당하다! 두께는 얇은 편이고, 유니클로양말 보다는 아니지만 움직이다보면 흘러내릴 수도 있을 것 같다! 가 저의 평가입니다.


1507 양말에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무신사스토어 - 1507양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