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나이키신발신상 구경하세요


해외 사이트를 떠돌아다니던 중 새로나온 이쁜 나이키 신발들이 많이 보여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첫번째 신발은 나이키와 슈프림의 콜라보 제품 입니다. 나이키 에어포스1은 워낙 인기가 많은 디자인인데 슈프림과 나이키의 특징을 잘 융합시킨 신발인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나이키 에어맥스90의 Milita Green 입니다. 발앞쪽부분은 올 회색으로 처리 됬는데 굉장히 독특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 입니다. 해외에서 165달러에 판매되고 있네요.



나이키 에어맥스 95 Granite 입니다. 올백이 가장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회색도 괜찮네요 Granite의 뜻을 찾아봤는데 화강암이네요. 화강암색이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가격은 180달러입니다.


이 신발들이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사진 출처는 http://www.highsnobiety.com/ 입니다.


나이키신발 신상을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