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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용액션(딜레이타임액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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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spr = Sprite::create("ball.png");
    spr->setPosition(Point(100100));
    this->addChild(spr);
 
    auto action_0 = MoveTo::create(2.0, Point(400100));
    auto action_1 = DelayTime::create(3.0);
    auto action_2 = MoveTo::create(1.0, Point(5050));
    auto action_3 = Sequence::create(action_0, action_1, action_2, NULL) ;
    spr->runAction(action_3);
 
    return true;
}
cs


딜레이타임 액션은 2개이상의 액션 사이에서 시간을 끌어주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