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코디

남자퀼팅자켓코디 (브루먼,에이지)

오늘은 상,하의,아우터 세가지를 브루먼이라는 브랜드의 아이템으로 선택해보았습니다. 브루먼은 1960-70년대 아이비리그룩에 기반을 둔 어센틱 캐쥬얼 브랜드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극적인 디자인보다는 원단과 패턴에 집중한 클래식한 아이템을 추구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브루먼 - 네이비 퀼팅자켓]


클래식한 디자인의 퀼티드자켓을 현대적인 패턴으로 재해석한 퀼팅자켓입니다. 듀스포 원단을 통해 통기성과 방수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습니다. 베이직한 아우터포켓과 칼라부분의 코듀로이 소재의 사용을 통해 클래식한 느낌을 준 퀄팅자켓입니다.




[브루먼 - 버건디 바시티 스포츠 스웻셔츠]


920g/y 중량의 헤비한 원단(면 100%)으로 내구성은 물론 부드러운 텍스처와 안감의 기모에서 오는 편안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주는 맨투맨입니다. 캠퍼스와 관련높은 대표적인 스포츠들을 프린트로 처리되었고 여유있는 핏과 기본적인 디자인은 오랫동안 입어도 질리지않을 것 같네요.




[브루먼 - 카키 치노팬츠]


오랫동안 입어도 질리지 않고 기본 아이템으로 입기 좋은 베이직한 팬츠입니다. 겉감으로 14수 코튼이 메인원단으로 사용되었고 안감으로는 헤링본t/c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치노팬츠입니다.




[에이지 - 모크 슈즈 AGE MOC SHOES (AGE-MOC04-036)]


천연 소가죽 소재로 제작했고, 스타일링이 부담스럽지 않은 세련된 다크 브라운 컬러에, 쿠셔닝이 좋은 밑창을 결합한데다 가격 역시 편안한 수준의 모크슈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