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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응용액션 (시퀀스 액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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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spr = Sprite::create("ball.png");
    spr->setPosition(Point(100100));
    this->addChild(spr);
 
    auto action_0 = MoveTo::create(1.0, Point(400100));
    auto action_1 = MoveTo::create(1.0, Point(400250));
    auto action_2 = Sequence::create(action_0, action_1, NULL);
    spr->runAction(acti
    return true;           Colored by Color Scripter
cs

 


2개 이상의 액션을 순서대로 실행시켜 주는 액션으로

장애물,NPC의 반복움직임 등 여러 액션에 많이 응용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