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PPING

유니클로 후리스,플란넬셔츠 구매 후기


오늘이 유니클로의 세일 마지막 날 이더군요. 그래서 퇴근하자마자가서 폭풍 쇼핑을 했습니다 플란넬셔츠 2개 후리스 2개를 각각1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만원씩 싸게 주고 샀네요 ㅎㅎ 맘에드는 코듀로이 셔츠가 있었는데 M사이즈가 품절이여서 구매하지 못한게 아쉽네요.

위에 사진은 유니클로 어플을 다운받으면 주는 사은품인데 포스트잇이네요 ㅋㅋ









눈꽃 무늬가 있는 네이비 후리스 입니다. 무지로 사려다가 너무 평범한 것 같아서 눈꽃무늬가 들어간걸 사 보았습니다.





대신 무지로 된건 회색을 샀습니다 후리스는 뭐 집에서나 밖에서나 입기좋아서 세일하는김에 2개나 사버렸어요 ㅋㅋ





폰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좀 더 밝은 브라운색의 플란넬 셔츠입니다. 검정색이나 네이비색 집업,니트 등에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샀습니다. 재질이 부들부들하니 좋네요. 











같은 디자인의 카키색 플란넬 셔츠도 구매했습니다. 요놈은 조금 충동구매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 뭐 일단 색이 무난해서 코디하기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