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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화면 출력과 관련된 액션(fade in,out,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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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spr = Sprite::create("Icon-57.png") ;
    spr->setPosition(Point(100100));
    spr->setOpacity(0);
    this->addChild(spr);
 
    auto action = FadeIn::create(3.0);
    spr->runAction(action);
 
    //auto action = FadeOut::create(3.0);
    //spr->runAction(action);
 
    //auto action = FadeTo::create(3.0,128);
    //spr->runAction(action);
 
    return true;
}
cs

 

fade out 은 서서히 투명해지는 메소드

fade in  은 서서히 드러나는 메소드

fade to  은 특정 투명도로 특정시간동안 유지시켜주는 메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