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ocos2d-x]액션 기능 기초 예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spr = Sprite::create("ball.png");
    spr->setPosition(Point(5050));
    this->addChild(spr);
 
    auto action = MoveTo::create(3.0, Point(45050));
    spr->runAction(action);
 
    return true;
}
cs

 


실행 결과 (공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