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신발 추천]반스 브리가타 이쁘네요 Vans BRIGATA




반스의 신상품이 나왔나보네요

인터넷 쇼핑 중 찾았습니다.

이름은 반스 브리가타! 색상은 총 7가지로 나온 것 같습니다.

그중 화이트,블랙,네이비 제외하고 올려보았습니다.


먼저 코발트 그린 색상입니다.

브리가타 중에서 이 색상이 가장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밑바닥은 파란색이네요!




두 번째는 카키색입니다.

청바지에 매우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이 색상은 문스트럭(?) 이라고 되어있네요 코발트 그린이랑 카키랑은 다른 질감의 느낌이네요




마지막 사진은 아스팔트 색상입니다.

워싱이 들어가 있어서 빈티지한 느낌이 나네요.




반스 브리가타 기본 3가지 색상빼고 나머지 상품들 올려보았습니다.

전 당장이라도 코발트 그린을 사고 싶지만 최근에 운동화를 2개나 사서...

매우 고민됩니다 ㅠㅠ 사게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브리가타는 어두운 색의 슬랙스나 청바지는 아무색이나 다 잘어울릴 것 같네요


http://www.abcm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