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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MenuItemImage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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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item_1 = MenuItemImage::create("btn-play-normal.png""btn-play-selected.png""btn-play-selected.png", CC_CALLBACK_1(HelloWorld::menuCallback, this));
    auto item_2 = MenuItemImage::create("btn-highscores-normal.png""btn-highscores-selected.png", CC_CALLBACK_1(HelloWorld::menuCallback, this));
    auto item_3 = MenuItemImage::create("btn-about-normal.png""btn-about-selected.png", CC_CALLBACK_1(HelloWorld::menuCallback, this));
 
    auto menu = Menu::create(item_1, item_2, item_3, NULL);
    menu->alignItemsVertically();
    this->addChild(menu);
 
    item_1->setEnabled(false); 
//play버튼이 Enabled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행결과에서 play버튼은 주황색(선택된 상태일때의 색)
으로 표시되나 실제로는 선택된게 아니고 비활성화 되어 클릭자체가 되질 않음.
 
    return true;
}
 
void HelloWorld::menuCallback(Ref *sender)
{
    CCLOG("menuCallback");
}
cs


실행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