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cene.cp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include "GameScene.h" Scene* GameScene::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GameScene::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GameScene::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return true; } | cs |
GameScene.h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ifndef __GAME_SCENE_H__ #define __GAME_SCENE_H__ #include "cocos2d.h" USING_NS_CC; class GameScene : public Layer { public: static Scene* createScene(); virtual bool init(); CREATE_FUNC(GameScene); }; #endif | cs |
게임화면을 위한 기본 소스이고 메뉴에서 플레이 버튼을 눌렀을 때 이 게임화면으로 이동하기위해
지난 번 MenuScene.cpp에서 주석처리 했던 부분의 주석을 풀어줘야함
MenuScene.cp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void MenuScene::menuCallback(Ref *sender) { auto item = (MenuItem*)sender; switch (item->getTag()) { case TAG_MENUITEM_PLAY: { // auto scene = TransitionFadeTR::create(1.0, GameScene::createScene()); // Director::getInstance()->replaceScene(scene); } break; case TAG_MENUITEM_HELP: break; case TAG_MENUITEM_OPTION: break; case TAG_MENUITEM_QUIT: Director::getInstance()->end(); | c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