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struct Dizzy { int id; // 구조체 변수마다 갖는 고유한 값 Dizzy* p; // Dizzy 구조체를 가리키는 포인터 }; int main() { // Dizzy 객체를 3개 만들고, // 서로를 가리키도록 만든다. Dizzy a, b, c; a.id = 1; a.p = &b; b.id = 2; b.p = &c; c.id = 3; c.p = &a; // a 만 사용해서 a, b, c 모두에 접근한다. cout << "a.id = " << a.id << "\n"; cout << "b.id = " << a.p->id << "\n"; cout << "c.id = " << a.p->p->id << "\n"; cout << "a.id = " << a.p->p->p->id << "(again)\n" ; return 0; } | cs |
a.p->id = (*p).a = b.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