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spr = Sprite::create("ball.png"); spr->setPosition(Point(100, 100)); this->addChild(spr); auto action_0 = MoveTo::create(2.0, Point(400, 100)); auto action_1 = FadeOut::create(2.0); auto action_2 = ScaleTo::create(2.0, 3.0); auto action_3 = Spawn::create(action_0, action_1, action_2, NULL); spr->runAction(action_3); return true; } | cs |
시퀀스 액션이랑 비슷하나 다른액션과 동시에 쓴다는게 다름
이것도 여러 방식으로 많이 쓰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