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패션

도깨비 공유 코트 브랜드 정보







화제의 인기 드라마 도깨비에서 공유씨가 입고 나온 코트 브랜드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공유씨야 워낙 잘생기고 키도크고 비율이 좋아서 무엇을 입던 잘 어울리는건 사실이지만 가을,겨울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 인 만큼 공유씨가 입은 아우터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중에서도 자주 입고나오는 아우터가 바로 코트 인데요. 도깨비에서 공유가 입었던 이쁜 코트들의 브랜드를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1화에서 입고나왔던 코트 입니다. 저 장면을 보고 소리지르셨던 여성분들 많은 것 같은데요. 이번 도깨비에서는 의상 뿐만아니라 배경이나 음향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더라구요 저 트렌트코트의 브랜드는 보테카베네타 입니다. 16FW제품이라고 하네요. 카키색인만큼 가을에 입기 딱좋은 코트라고 생각합니다.



도깨비 3화에서는 이동욱과 공유가 김고은 구하러 딱 나타났을 때 바로 위 사진의 장면이 하이라이트였죠, 저 때 공유가 입은 코트의 브랜드는 버버리 입니다. 울 밀리터리 네이비 코트로 가격은 세일해서 1395달러라고 합니다.(버버리 공식 홈페이지 기준) 어께쪽에 레드컬러와 금색 단추가 포인트네요










도깨비 4화에서 눈을 뗄 수 없었던 장면이죠. 이 장면도 배우들의 아우터 컬러부터 배경이 너무 완벽한 것 같습니다. 이 장면에서 공유가 입었던 코트는 지방시의 프린지코트 입니다. 공유씨가 이너로 블랙 폴라티를 입었는데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요새 롱코트가 유행인데요 기장도 기장이지만 지방시 프린지장식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도깨비 5화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장면이죠. 공유가 자신을 완전히 잊고 행복하게 살고있는 미래의 김고은을 보면서 슬퍼하던 장면입니다. 이 장면에서 입은 코트도 그동안 입고 나왔던 코트와는 달리 체크 패턴과 색상이 독특해서 많은 시선을 끌었었는데요. 이 코트는 펜디의 2016FW제품이라고 합니다. 



6화에서는 그레이 폴라,후드,코트로 코디를 했는데요 같은 색상으로만 상의를 코디했지만 어색하지않고 잘 어울리더군요. 이 때 입었던 코트는 지제냐<Z.ZEGNA> 라는 브랜드의 코트입니다. 처음들어보는 브랜드네요. 공유가 입었던 상의 스타일이 지제냐의 코디 더군요. 










7화에서 공유가 자신의 칼을 뽑으려던 김고은을 당황해서 밀어내던 장면에서 입었던 카멜 코트는 아크네 의 롱코트로 가격은 1100유로 라고 합니다. 공유처럼 키가 크지 않다면 온동네 바닥을 쓸고다니기 좋을 것 같은 코트네요



도깨비 8화에서 공유가 입었던 코트는 비이커에서 판매하는 라르디니 코트라고 합니다. 여태 공유가 입고나왔던 코트들 중에 가장 무난한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데일리룩으로도 좋고 특히 데이트할 때 입으면 여친한테 이쁨받을 것 같은 코트네요.



마지막으로 도깨비 9화에서 공유가 입은 코트는 로에베 라는 브랜드의 코트로 가격은 한화로 약 156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화이트 퍼 트리밍이 매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드라마에서 저 장면에서 흰 눈밭에 있었던 만큼 일부러 코디도 흰색 폴라티에 저 로에베 코트를입은게 아닌가 싶네요.


여기까지 도깨비 1화부터 9화까지 공유가 입고 나왔던 코트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유씨가 옷빨이 잘받긴 하지만 브랜드를 알아보니 대부분 비싸고 고급진 브랜드네요 ㄷㄷ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외명품 쇼핑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즈위드 한번 이용해보세요 


[http://www.wizw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