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HOES

아몬무브먼트 x 프리즘웍스 콜라보 3688 Alfred Brown 구매후기



오늘은 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한 아몬무브먼트와 프리즘웍스의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신발외에도 여러 구성품이 많았는데요. 먼저 신발을 넣는(?) 주머니가 있었습니다. 어디 놀러갈 때 신발을 넣고 다니기 좋을 것 같네요.





아몬무브먼트 로고 스티커도 5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음 어디에 붙일지는 생각좀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머그컵이 들어있었습니다.





한쪽에는 프리즘웍스, 다른한쪽에는 아몬무브먼트의 로고가 새겨져있습니다. 나름 이쁜 것 같네요 잘 쓰겠습니다~





이제 신발을 보겠습니다 밑창에는 프리즘웍스와 아몬무브먼트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신발 윗부분은 아래 사진처럼 울(?)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그냥 검정색이 아니여서 더 이쁜 것 같습니다.





아웃솔도 평범하지가 않네요 저런 디자인을 뭐라고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으나 나름 포인트가 되는 부분입니다.





아웃솔은 비브람솔이라는 걸 사용했다네요 처음들어보긴 하는데 오래 신어봐야 알겠지만 다른 브랜드 신발 아웃솔보다 튼튼해보이긴 합니다.





사실 이런 로퍼나 구두종류를 살 때 블랙과 브라운 컬러중에 뭘 살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신발은 적절하게 브라운과 블랙이 결합되어 있는 색이라서 참 마음에 듭니다!






카키색 바지에 한번 신어 보았습니다. 급한맘에 맨발로 신었네요... 슬랙스나 면바지를 살짝 롤업한 다음에 양말 디자인을 잘 선택해서 신으면 이쁠 것 같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보다 살짝 큰 감이 있긴한데 발볼이랑 오래신었을 때 발이 붓는 걸 고려하면 정사이즈 가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면바지 뿐만아니라 데님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특히 대학생들이나 20,30대 직장인들한테 활용성이 높을 것 같은 신발입니다.




활용성과 디자인 둘다 잡을 수 있는 신발이네요~ 캐주얼한 구두나 로퍼를 찾는 분들께 강추하는 아이템입니다.


http://store.musin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