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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회전과 관련된 액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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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spr = Sprite::create("Icon-57.png");
    spr->setPosition(Point(100100));
    this->addChild(spr);
 
    auto action = RotateBy::create(2.0450);
// (2초동안 , 450도 회전(+값이므로 시계방향))

    spr->runAction(action);
 
    return true;
}
cs


 


*RotateTo의 경우 회전 각도 크기가 180도 이상일 경우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

180도 이상이면 각도 크기에 상관없이 입력한 각도로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방향으로 이동


*RotateBy의 경우 무조건 입력한 각도 만큼 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