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 #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spr = Sprite::create("Icon-57.png"); spr->setPosition(Point(100, 100)); this->addChild(spr); auto action = RotateBy::create(2.0, 450); // (2초동안 , 450도 회전(+값이므로 시계방향)) spr->runAction(action); return true; } | cs |
*RotateTo의 경우 회전 각도 크기가 180도 이상일 경우 반시계 방향으로 회전
180도 이상이면 각도 크기에 상관없이 입력한 각도로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방향으로 이동
*RotateBy의 경우 무조건 입력한 각도 만큼 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