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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MenuItemToggle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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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HelloWorldScene.h"
 
Scene* HelloWorld::createScene()
{
    auto scene = Scene::create();
 
    auto layer = HelloWorld::create();
    scene->addChild(layer);
 
    return scene;
}
 
bool HelloWorld::init()
{
    if (!Layer::init())
    {
        return false;
    }
 
    auto item_1_1 = MenuItemImage::create("btn-play-normal.png""btn-play-selected.png");
    auto item_1_2 = MenuItemImage::create("btn-highscores-normal.png""btn-highscores-selected.png");
    auto item_1 = MenuItemToggle::createWithCallback(CC_CALLBACK_1(HelloWorld::menuCallback, this), item_1_1, item_1_2, NULL);
  //토글 메소드를 먼저 입력후 토글에 사용될 아이템명을 입력 마지막에는NULL을 넣어야함
    auto item_2 = MenuItemImage::create("btn-about-normal.png""btn-about-selected.png", CC_CALLBACK_1(HelloWorld::menuCallback, this));
 
    auto menu = Menu::create(item_1, item_2, NULL);
    menu->alignItemsVertically();
    this->addChild(menu);
 
 
    return true;
}
 
void HelloWorld::menuCallback(Ref *sender)
{
    CCLOG("menuCallback");
}
cs



실행 결과


1.초기화면



2. PLAY버튼을 클릭 하여 누르고 있을 때


3. PLAY버튼을 완전히 클릭하여 마우스에서 손을 뗏을 때